자주하는 질문

·고객센터·자주하는 질문
공지 Q 상품 교환이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A

 

상품 교환이나 반품은 고객센터와 상담후 처리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안내 페이지를 통해 안내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공지 Q 상품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A

상단에 보시면


개인 구매시 “오늘고기” 스마트스토어에서


요식업이면 “사업자 전용몰”에서 상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구매는 각 해당 쇼핑몰에서 안내를 받으시면 됩니다.

공지 Q (주)농부의 '오늘고기' 브랜드 페이지는 무엇인가요?
A

(주)농부의 “오늘고기” 브랜드 페이지는 지역 사회 등의 공공 영역과 온/오프라인 마켓 그리고 소비자분들께 전략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오늘고기” 브랜드와 우리가 하고 있는 일들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바라봐주고 널리 알릴려는 목적에 있습니다.


이에 따라 “오늘고기” 브랜드 페이지는 공공과 시장 그리고 소비자분들과의 소통할 수있는 장이 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8 Q ODM & OEM & 식당 등 문의 입니다.
A

고객센터 > 구매 안내를 확인 하시거나

 

고객센터에 문의를 주시면 해당 담당자와 연결해드리겠습니다.

 

7 Q 어디서 구매가 가능한가요?
A

상단 고객센터 메뉴중 “구매 안내” 및 “매장 안내”에서 구매 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6 Q 대량 구매를 하고 싶습니다.
A

고객센터에 문의를 주시면 해당 담당자와 상담을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5 Q 전화 혹은 FAX 주문도 가능한가요?
A

상품 주문은 각 해당 쇼핑몰에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전화 및 FAX 주문은 사업자의 경우 가능하며 사업자 전용몰 회원 가입후 가능합니다.

4 Q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A

(주)농부의 “오늘고기”는 포털 및 쇼핑 검색을 통해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 구입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은 (주)농부가 직접 운영중인 오늘고기 본사 - 홍보 매장과 기타 오프라인 마트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유동적)


오프라인 구입처는 상단 메뉴 > 고객센터 > 판매지점에서 검색후 가까운점에서 구매 가능 (유동적)

3 Q 이벤트에 당첨되었는데 경품은 어떻게 배송되나요?
A

이벤트에 당첨되시면 응모하셨던 해당 이벤트 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DM을 통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안내를 따르시면 됩니다.

2 Q 상품 주문 관련 등의 문의 사항이 있습니다.
A

(주)농부의 “오늘고기” 브랜드 페이지내에서는 상품 주문에 대한 문의를 받을 수 없습니다.


상품 주문 문의는 구입하셨던 쇼핑몰 및 구매처에서 안내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 오늘고기 스마트스토어 / 사업자 전용몰

  • 외부 온라인 마켓

1 Q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주)농부의 “오늘고기” 브랜드 페이지내에서는 별도의 회원 가입을 받지 않습니다.


따라서, 회원가입 필요없이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상품 구매시에는 각 해당 쇼핑몰에 따라 회원 가입 절차를 따르시면 됩니다)


 - 오늘고기 스마트스토어 (네이버) / 사업자 전용몰

- 기타 외부 온라인 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