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고기 브랜드 소개

·회사소개·오늘고기 브랜드 소개

신선한 고기로 마리네이드 한 오늘고기

오늘고기 상품 및 서비스는
"신선한 고기와 양념을 통해 최고의 고기맛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철학

오늘고기는 신선한 양념육 브랜드로 맛 좋은 고품질의 양념육을 만들기 위한 목적에서 그 시작점이 다릅니다.

브랜드 차별화

  • 01

    고품질 양념육을 만들기 위해 양질의 고기를 우선적으로 선택합니다.

  • 02

    엄선한 고기와 비법 특제 소스가 만나 최고의 맛을 자랑합니다.

  • 03

    맛, 건강, 안전을 항상 생각합니다.

Brand
Identity

오늘먹는 숙성 양념육 「오늘고기」 의미와 신선한 양념육을 브랜드 이미지로 표현했습니다.

육류를 표현한 배경과 소비자를 생각하는 안전, 위생을 우선으로 올리브 생각의 신선한 느낌, 곧은 폰트로 정직한 느낌 그리고 3가지 원점 포인트로 맛을 설명했습니다.

BI 변형 (신선 식품 및 서비스 개념)